연휴기간이 발생하는 시기에는 안내가 필요합니다
이런 경우 이용해야 하는 부분이 팝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팝업 설정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관련 내용을 준비해서
안내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따라 기간은 차이가 발생할 수 있겠지만
연휴로 인해 배송안내는 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관련 내용은 해당 사이트에서도 공지하라고 안내를 해주기 때문에
이를 참고해서 설정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필수로 설정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팝업이 아니더라도 관련 내용을 상세페이지에 안내가 필요합니다
스토어센터를 통해서 공지사항 관리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공지가 없다면 새로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 등 관련 안내를 준비해서 공지에 넣어주시고
아래에 있는 설정에서 팝업 사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 기간, 전시위치 등도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연휴기간이라고 당연히 배송되지 않겠지 생각해서
관련 안내를 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사이트에서도 안내를 하라고 공지를 하는 것은
추후 문제가 발생하는 부분이라고도 보입니다
그러니 참고하셔서 간단하게 준비해서 안내를 설정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보입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
1그램 플레이어 사용법 살펴보기 (0) | 2023.01.25 |
---|---|
통신판매업 신고증 신청하는법은? (0) | 2023.01.21 |
케이뱅크 거래내역 확인하기 (0) | 2023.01.18 |
스마트스토어 정산 방법 변경하기 (0) | 2023.01.17 |
긴급재난문자 소리변경 있나요? (0) | 2023.01.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