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투표장소 확인하는법!

IT정보

by 핫태 2020. 4. 12. 15:05

본문

반응형

투표의 시기가 왔습니다 이미 사전투표를 하셨습니까?

아직 투표를 하지 않으셨다면 선거일이 곧 다가오기에 내 투표장소 확인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자주 가는 장소라면 어렵지 않게 투표소에 방문 하실 수 있겠지만

이사를 왔다거나 아직 지리에 익숙하지 않으신 경우라면 내가 사는 지역 어느곳에서

투표를 할 수 있는지를 확인해볼 필요는 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렵지 않게 내가 방문해야 할 투표소를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아직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신다면 지금 알아보는 내 투표장소 확인방법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간단히 검색만 하면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은 부담 없이 당일에 검색해봐도 찾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투표, 투표장소, 투표소, 선거 등 선거나 투표와 관련된 내용으로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 후에 지역별 투표소 찾기를 활용하면

내가 투표해야 할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혹시 위치를 모르신다고 하더라도 지도보기와

길 찾기를 이용하면 확인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내 투표장소 확인하는법을 위해서 내가 사는 지역에 맞게 선택을 하고 검색을 하면

내가 투표할 수 있는 장소들이 여러 군데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내가 원하는 장소를

선택해서 투표를 하러 가면 됩니다 이 외에도 선거를 하는 데 있어 참고할 공약 등

정보도 참고할 수 있다 보니 미처 확인해보지 못하셨다면 함께 확인도 할 수 있도록

관련 내용도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지지하는 정치방향도 중요하겠지만 이루어질 공약인지에 대한 여부도 판단하고

투표를 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 투표장소 확인하는법을 알아보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도 하나 있습니다

그건 바로 투표 순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기존과는 달라진 부분이

이 순서라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달라진 부분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신분증 준비 > 마스크 착용 > 발열체크 > 손소독제 / 비닐장갑 착용 > 본인 확인 > 투표

이렇게 순서로 진행이 된다는 점입니다

 

 

내 투표장소 확인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느 선거와는 다르다는 점에서 조금은 복잡한 절차들이 필요하지만

시기가 시기인지라 피할 수 없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투표를 하는데 결과는 나의 선택대로 될 수는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부분이지만

욕을 하더라도 나의 선택을 표시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보이는 부분입니다

서로 생각하고 지지하는 정치 방향은 다르겠지만

나의 소중한 한 표를 투표해보도록 하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의 다름은 사람이니까 당연하겠지만 결과에 개입하는 소식은

들리지 않으면 좋겠지만 의심은 하면 할수록 커지는 부분이다 보니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