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충전방법은?

IT정보

by 핫태 2021. 9. 22. 15:15

본문

반응형

교통카드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 필요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이용하는 교통카드는 있겠지만 이 역시 하나의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카드를 통해서 이용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핸드폰을 통해서 결제를 진행하는 것이

편리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알아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취향이나 스타일에 따라 이용방법은 달라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내가 이용할지 안 할지는 개인이 선택해서 결정해 주시면 좋습니다

 

 

카카오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 충전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페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위에 있는 메뉴 중에서 서비스를 선택하고 모바일 교통카드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결제란에 있으니 작은 소제목 위주로 살펴보면서 찾아주셔도 좋습니다

 

카카오페이 교통카드도 모든 교통카드에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상시에 교통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있습니다

 

NFC 설정도 내가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설정을 해주고 

원하는 금액을 충전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마무리

 

발급이 완료되면 안내도 해주기 때문에 이를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한 결제가 편리하신 분이라면 이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다고 보입니다

 

지갑이 따로 필요 없고 핸드폰만 소지하고 있으면 가능하기 때문에

내가 편리한 방법을 찾아서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간편 결제가 늘어나고 있다 보니 이러한 방법도 있다는 점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신다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