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민은행 otp 발급방법은?

IT정보

by 핫태 2021. 6. 24. 20:53

본문

반응형

otp란

 

1회성으로 진행하는 비밀번호라고 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보안에 더 중점을 두고 진행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해야겠습니다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해 주는 것이 좋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만큼

나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검토해 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언제 어떻게 나의 개인정보가 외부의 공격을 받을지 모르기 때문에

otp 같은 방법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고도 보입니다

 

 

국민은행 otp 발급방법 - 설정

 

앱을 실행하고 왼쪽에 있는 메뉴에서 보안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otp 관리를 선택하고 스마트 otp 관리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처음 이용하는 것이라면 신규 고객 안내를 참고하셔서 살펴보고 이용하는 것이 좋고

인증 폰을 등록하는 것도 나의 폰이 아닌 다른 폰을 통한 접속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해당 은행이 주거래로 이용하는 곳이라면

더욱더 필요한 otp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국민은행 otp 발급방법 마무리

 

개인마다 필요 여부와 이용 여부는 달라질 수 있다고 보입니다

나의 개인정보를 어떻게 보호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테니 말입니다

 

이제는 개인정보가 중요해진 만큼 이러한 설정들을 활용해서

나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해주는 것도 필수인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고는 예고를 하고 찾아오는 것이 아닌 만큼

미리미리 살펴보고 대비를 해야 한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