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 댓글기록 삭제하려면?

IT정보

by 핫태 2021. 5. 28. 22:22

본문

반응형

댓글이란

 

유튜브를 이용하신다면 댓글 활동도 하시게 될 것입니다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내가 남긴 댓글이 무엇이 있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댓글 활동이 없거나 적다면 크게 필요한 부분은 아니라고 보이지만

유튜브 이용자가 많아지고 있는 만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털들도 댓글을 없애고 있는만큼 악플은 가급적 피해 주는

댓글 활동이 되었으면 합니다

 

 

유튜브 댓글기록 - 모바일

 

나의 댓글 활동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오른쪽에 있는 프로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내 데이터를 선택하고 대시보드에서 댓글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이제 내가 남긴 댓글의 항목들을 확인할 수 있게 되는데

원하지 않는 댓글이 있다면 오른쪽에 있는 엑스 표시를 눌러 삭제해 주면 됩니다

 

해당 글이 삭제가 되면 삭제가 되었다고 알려주고 있으니 이를 확인하면

정상적으로 삭제가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유튜브 댓글기록 - pc

 

컴퓨터를 통해서도 가능한데 방법은 모바일과 비슷합니다

내가 더 이용하기 편리한 방법으로 진행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프로필 -> 내 데이터 -> 대시보드 -> 댓글 순으로 진행을 해주시면

나의 댓글 항목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유튜브 댓글기록 마무리

 

댓글은 개인에 따라 개수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나의 활동이 어떠냐에 따라 차이가 생길 수 있는 부분이라고 보입니다

 

댓글 개수가 많다면 관리하는데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평소에 관리를 해주거나 관리할 필요 없는 댓글이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관리방법으로 한 번에 살펴볼 수 있으니 참고해서 활용하면 어떨까 합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