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화면분할 하는법은?

IT정보

by 핫태 2021. 5. 6. 17:01

본문

반응형

화면분할이란

 

핸드폰을 이용하는 데 있어 다양한 앱을 동시에 이용하십니까?

그렇다면 화면을 분할해서 이용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개인에 따라 이를 이용하는 것은 달라질 수 있겠지만

이러한 방법도 있다고 정도만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폰을 이용하는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활용도는 달라진다고 할 수 있는 만큼

나의 이용 스타일을 체크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다고 보이는 부분입니다

내가 이용하는데 불편하다면 꼭 필요하다고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화면분할 - 방법

 

핸드폰을 이용할 때 내가 열였던 창을 한 번에 모두 닫기 버튼이 있는데

이를 통해서 화면 분할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홈 버튼 옆에 있는데 폰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갤럭시 s21 울트라 기준으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알아보았던 캡처 기능 옆에 있는 버튼을 통해서

모두 닫기를 진행할 수 있는데 이를 눌러주면 상단에 큰 이미지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누르면 분할화면으로 열기가 나오는데 이를 선택하면 

상하단으로 나뉘어 화면이 보이게 되니 위아래 2가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갤럭시 화면분할 마무리

 

개인마다 이용하는 습관은 다르기 때문에 필요성도 달라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내가 평소에 어떻게 이용하는지를 참고한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분할로 이용하게 된다면 그만큼 화면이 작아진다고 할 수 있어

이용하는데 불편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간편하게 살펴보는 내용이라면 크게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보이지만

결국 이용하는 사람은 나 자신인만큼 나의 패턴을 고려하고 결정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입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