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소식품 섭취후기

쇼핑정보

by 핫태 2020. 10. 14. 16:05

본문

반응형

식품이란

 

우리가 살아가는 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 바로 돈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물론 돈도 중요합니다 자본주의 시대이니 말입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건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지 않는다면 내가 돈을 벌고 싶어도 벌지 못하고

아파서 병원을 가고 싶어도 돈이 없으면 가지도 못합니다

그러한 돈을 벌려면 내가 건강해야 가능하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마다 추구하는 방향이나 스타일은 다르기 때문에 무엇이 정답이라고는

말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각자가 선택을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을 이용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안 하는데 건강한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 생각해 보시면

답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식품만이 건강을 챙기는 방법은 아니기 때문에 내가 꾸준히 할 수 있는 방법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할 부분입니다

했다 안 했다 or 먹었다 안 먹었다 하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효소식품 후기

 

식품에는 우리 주변에서 이미 여러 가지 있습니다

그중에서 선택하는데 기준에서 하나는 나에게 필요한 성분이 담겨 있는지가 아닐까 합니다

나에게 넘치는 성분보다는 부족한 성분을 채워주는 것이 더 건강관리에 옳은 방향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렸을 때 흔히 하는 이야기가 반찬을 골고루 먹으라고 하지요?

이와 마찬가지로 식품을 통해서도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나에게 부족한 성분을 채워주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식품을 이용하기 전에도 확인을 하시겠지만 먹는 법이나 재료들도 살펴보도록 해야 합니다

내가 먹기 어려운 재료가 들어있을 수도 있을 테니 말입니다

이 성분 재료로 인해 나에게 두드러기나 알레르기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차이는 있겠지만 유통기한도 넉넉하게 2년 이내로 되어 있는데 식품마다 차이가 있을 테니

이 부분도 꼼꼼히 체크를 해주어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맛은 개인의 입맛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고소함이 느껴지는 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숫가루? 콩가루? 같은 느낌이라고 보이는데 참고만 해주시면 됩니다

 

 

 

효소식품 주의

 

주의사항도 확인하고 이용해야 합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섭취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적정 섭취량을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1일 1회인데 5회를 먹는다고 좋아지는 것도 아닐 테니 말입니다

 

그리고 먹다가 이상현상이 발견된다면 섭취는 중단하고 병원 방문도 중요합니다

나는 아니겠지라고 생각하고 먹을 수 없겠지만 이 부분을 줄이려고

들어간 재료를 살펴보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내가 먹기 좋은 형태인지도 알아봐야 합니다

나는 알약 형태를 먹기 어려운데 이 식품이 알약으로 되어 있다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먹기 좋게 다양한 형태로 나오기 때문에 꼭 확인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효소식품 마무리

 

어느 것을 먹더라도 중요한 것은 내가 꾸준히 먹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마치 다이어트와 같다고나 해야 할까요? 이와 마찬가지로 운동을 했다 안 했다 하는 것과

다를 바가 없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어서입니다

 

개인마다 체질이 다르니 결과는 달라질 수 있고 식품이라는 특성상

섭취 이유가 고치기보다는 예방차원에서 먹는 것과 비슷하다고 봐야 한다는 점입니다

식품과 약은 엄연히 다르다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령화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필요한 것은 건강관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쇼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센 후기 궁금하시다면?  (0) 2021.09.10
명품화이버슬림 먹어본 후기!  (0) 2020.09.03
바벨모니터 구매한 리뷰!  (0) 2020.09.02
연세두유 내돈주고 산 후기!  (0) 2020.08.05
인터넷 로또 구매 방법!  (0) 2020.07.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