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량화소 테스트 컴퓨터 모바일 진행하기

IT정보

by 핫태 2023. 11. 16. 22:47

본문

반응형

테스트란

 

모니터를 이용하는 경우 색상이 이상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

화소로 인한 문제인 경우 테스트가 필요할 수 있겠지

 

간단히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니 컴퓨터와 모바일에서

진행하고 수리여부를 결정하면 좋겠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면 계속 이용할 수 있겠지만

추후 고장으로 이어지거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도 고려해 줘

 

개인이 어떤 용도로 이용하는지에 따라 선택은 달라질 테니

테스트 방법으로만 참고해 보는 것도 좋다고 보여

 

 

 

 

불량화소 테스트 - 실행

 

검색을 해서 사이트로 이동하면 돼

진행방법은 정말 간단해 시작하고 클릭하면 끝이야

 

시작하기 전에 진행방법도 안내하고 있으니

이용전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되겠지?

 

모니터 상태에 따라 추가로 진행해야 할 부분도 있어

먼지제거나, 새로고침, 도구설정 등이 있으니 체크해 줘

 

시작하면 화면이 바뀌면서 색상이 나오는데

처음에는 검은색이 보여서 순간 모니터가 꺼졌나?

생각이 들 수 있으니 상단에 보이는 문구를 확인해 줘

 

색상마다 확인하면서 넘어가면 되는데

불량이라면 어떻게 보이는지는 모르겠어;

 

 

 

불량화소 테스트 마무리

 

해당 테스트는 아직 아이폰은 이용이 어렵다고 해

핸드폰 기기 자체적인 검사도 있을 테니 하나의 방법이겠지?

 

주기적으로 진행해도 좋고 이상함을 느낄 때 진행해도 좋겠어

관리를 위해서라면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것도 좋겠지?

 

개인마다 관리 방법은 다를 테니 하나의 방법으로만

참고해서 테스트를 진행하면 좋겠어

 

 

나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

나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꾹 눌러줘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